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친절한 대학"(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1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1

이상현(이지쌤)  | 길벗
11,700원  | 20191231  | 9791160506426
5070을 위한 맞춤 영어 교재! 영어 학습을 원하는 부모님께 선물하세요. 1. 알파벳부터 차근차근 정말 쉽게 알려줍니다. 처음 영어를 시작하거나 10년 이상 영어 학습을 쉰 50대 이상의 분들을 위해 내용을 아주 쉽게 구성하였습니다. 알파벳과 영어 읽는 법부터 시작하여 생활 속에 녹아있는 영어 단어, 해외여행에서 반드시 필요한 기초 영어회화까지 쉽지만 꼭 필요한 내용만 담았습니다. 2. 모든 내용을 자세히 설명한 유튜브 강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초급자 분들이 혼자 공부하다 보면 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의 모든 내용은 저자가 자세히 설명한 유튜브 강의를 제공합니다. 각 챕터에 있는 큐알 코드를 스마트 폰으로 찍으면 바로 유튜브 영상으로 연결되고, 책의 내용을 보충해 완벽히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본문에 ‘노트’란도 마련해 동영상의 내용을 직접 필기할 수 있습니다. 3. 글자가 큼직하여 보기 편합니다. 이 책의 글자는 시중에 나온 일반 영어 책보다 3배 정도 큽니다. 노안이 오거나 눈이 침침한 50대 이상 분들을 배려한 구성입니다. 4. 하루 공부할 수 있는 분량을 정해 Day별 학습을 제안합니다. 취업과 생계를 위한 영어 학습이 아닌 이상 영어가 필수는 아닙니다. 따라서 하루에 무리한 분량 보다는 부담 없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분량이 적당합니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하루에 30분에서 한 시간 정도 공부할 수 있는 분량을 정하여 73일 동안 부담 없이 학습을 따라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영단어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영단어

이상현(이지쌤)  | 길벗
12,600원  | 20200619  | 9791165211479
유튜브 구독자 수 30만 돌파! ‘친절한 대학’ 이지 쌤의 세상에서 제일 쉬운 영단어 수업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가 된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1, 2〉에 이어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_영단어〉가 출간되었다.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시리즈는 유튜브 구독자 수 30만, ‘친절한 대학’의 공식 교재이다. 친절한 대학’은 구독자의 80%가 50대 이상인 시니어 전문 영어 교육 채널로, 모든 영상은 철저하게 50대 이상의 초급 영어 학습자의 눈높이에서 설명된다. 영상과 더불어 책도 함께 공부하고 싶다는 30만 구독자들의 염원과 단어장도 출간해달라는 요청을 반영한 책이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_영단어〉다. 이 책은 50대 이상 분들의 영어 학습에 딱 맞는 구성을 제시한다. 첫 번째로 간판이나 제품 명, TV 속에서 항상 쓰이는 영단어와 해외여행에서 필수로 쓰이는 여행 영단어 680개를 선별하여 발음하는 법부터 다양한 쓰임 까지 차근차근 알려준다. 따라서 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다시 시작한 분들도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고, 일상에서 수시로 쓰이는 단어들이기 때문에 학습한 다음날부터 생활 속에서 영단어가 보이고 들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두 번째로 책의 모든 내용은 ‘친절한 대학’ 채널에서 무료로 강의가 제공된다. 각 챕터의 QR 코드를 찍으면 유튜브 강의로 바로 연결된다. 유튜브와 QR 코드 사용법도 자세히 다루었기 때문에 핸드폰과 인터넷을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영상을 찾아 볼 수 있다. 세 번째로 책의 글씨를 잘 보이도록 큼직하게 배치하여 노안에도 편안히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취업을 위해, 생계를 위해 하는 영어 공부가 아닌 이상 영어는 필수가 아닐 것이다. 하지만 영어 공부를 하며 배움의 설렘과 즐거움을 다시 찾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성취감을 느끼고 싶다면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시리즈가 적절하다. 또한 영어 학습을 갈망하는 부모님께도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2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2

이상현(이지쌤)  | 길벗
11,700원  | 20200131  | 9791165210373
유튜브 구독자 수 23만 돌파! ‘친절한 대학’ 이지 쌤의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수업 50대 이상의 분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다.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서 해외여행도 다니고,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는데 영어가 나오면 늘 막막하기 때문이다. “영어로 된 간판을 읽고 싶어요.”, “TV에 나오는 영어를 알아 듣고 싶어요.”, “영어가 안 되니 패키지여행을 갈 수 밖에 없어요.”, “입국 심사 때 영어를 못하니 너무 긴장이 돼요.”라고 많은 50대 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신다. 하지만 막상 영어 학습을 시작하려고 해도 어디서 어떻게 배워야 할지 몰라 시작조차 하지 못한 분들이 대부분이다. 그나마 용기를 내어 학원 수업에 참석해도 진도가 너무 빠르고, 청년들과 수업하다 보니 모르는 게 있어도 넘어가기 일쑤다. 배우고자 하는 열망은 그 누구보다 강한데 진정으로 수준에 맞게 가르쳐 주는 곳이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 50대 이상 분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기 위해 길벗이지톡에서 〈친절한 대학의 다시 대우는 영어 교실〉을 출간했다. 이 책의 저자는 유튜브 개설 1년 만에 23만 구독자 수를 돌파한 〈친절한 대학〉의 이지 쌤이다. 그의 채널 구독자의 80%가 50대 이상으로, 모든 영상은 철저하게 50대 이상의 초급 영어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된다. 영상과 더불어 책도 함께 공부하고 싶다는 23만 구독자들의 염원을 담아 이 책을 집필했다. 이 책은 50대 이상 분들의 영어 학습에 딱 맞는 구성을 제시한다. 첫 번째로 알파벳, 영어 읽는 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어 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다시 시작한 분들도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게 했다. 두 번째로 책의 모든 내용에 유튜브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각 챕터의 큐알 코드를 찍으면 저자가 내용을 자세히 설명한 유튜브 강의로 바로 연결된다. 세 번째로 잘 보이도록 큼직한 글씨로 내용을 구성해 노안에도 편안히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취업을 위해, 생계를 위해 하는 영어 공부가 아닌 이상 영어는 필수가 아닐 것이다. 하지만 영어 공부를 하며 배움의 설렘과 즐거움을 다시 찾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영어 학습을 갈망하는 부모님께도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세트(1-2권+영단어)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세트(1-2권+영단어)

이상현(이지쌤)  | 길벗
36,000원  | 20200619  | 9791165211608
유튜브 구독자 수 30만 돌파! ‘친절한 대학’ 이지 쌤의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수업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시리즈가 세트 상품으로 출간되었다. 1권, 2권, 영단어, 총 3권에 사은품으로 영단어 쓰기 노트가 제공된다.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시리즈는 유튜브 구독자 수가 30만인 ‘친절한 대학’의 공식 교재이다. 친절한 대학’은 구독자의 80%가 50대 이상인 시니어 전문 영어 교육 채널로, 모든 영상은 철저하게 50대 이상의 초급 영어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된다. 영상과 더불어 책도 함께 공부하고 싶다는 30만 구독자들의 염원을 반영하여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50대 이상 분들의 영어 학습에 딱 맞는 구성을 제시한다. 첫 번째로 알파벳, 영어 읽는 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어 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다시 시작한 분들도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게 했다. 두 번째로 책의 모든 내용은 ‘친절한 대학’ 채널에서 무료로 강의가 제공된다. 각 챕터의 QR 코드를 찍으면 유튜브 강의로 바로 연결된다. 책에서 유튜브와 QR 코드 사용법도 자세히 다루었기 때문에 핸드폰과 인터넷을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영상을 찾아 볼 수 있다. 세 번째로 책의 글씨를 잘 보이도록 큼직하게 배치하여 노안에도 편안히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취업을 위해, 생계를 위해 하는 영어 공부가 아닌 이상 영어는 필수가 아닐 것이다. 하지만 영어 공부를 하며 배움의 설렘과 즐거움을 다시 찾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성취감을 느끼고 싶다면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시리즈가 적절하다. 또한 영어 학습을 갈망하는 부모님께도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친절한 강의 대학 (원문의 재미+의미+묘미)

친절한 강의 대학 (원문의 재미+의미+묘미)

우응순  | 북드라망
16,200원  | 20170823  | 9791186851609
생생한 입말로 풀어진 친절한 고전 안내자의 『대학』 강의 수십 년 간 대학 강단에서는 물론 대중을 상대로도 동양고전 원문 강의를 진행해 온 고전학자 우응순의 고전 강의를 고스란히 책으로 옮겼다. 이 책 『친절한 강의 대학』은 지난 2016년 겨울 ‘남산강학원’에서 진행된 『대학』 강의를 담아낸 것으로, 2016년에 출간된 『친절한 강의 중용』에 이은 두번째 ‘친절한 강의’다. 『중용』이 나와 세계의 관계를 우주의 시공간으로 무한 확장하는 큰 그림이라면, 『대학』은 수신의 과정을 ‘본’(本)과 ‘말’(末), ‘선’(先)과 ‘후’(後)의 관계로 꼼꼼히 안내하는 매뉴얼이라 할 수 있다. 수신→제가→치국→평천하로 이르는 과정은 본과 선이 단단하지 못하면, 다음 단계인 말과 후로 나아갈 수 없기에 『대학』은 특별히 더 시간을 들여 꼼꼼히 읽어 나가면서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고 말하는 저자는 ‘친절한 강의’를 통해 한자와 한문이 두렵고 고전이 낯선 독자들을 고전 원문의 세계로 안내한다.
1
최근 본 책